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eyonce - Halo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1:47

    https://www.youtube.com/watch?v=bnVUHWCynig


    https://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20하나 7개 59


    Halo가 후광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방금 찾아봤는데 정이 안 들어. 하지만 음악가가 좋은 것은 다른 것이다. 여러사람이 (내 외국인 친구도 추천했던 가수다) Remember those walls I built 내가 지은 그 벽을 기억해줘 Well, baby, they're tumbling down 좋아해, 자기, 그들이 무당신 놔두고 있는 *tumble:굴러진다. tumble down: 무당태우다.And they didn't even put up a fight 그리로서 그들은 심지어 싸움을 걸지 않는다 *put up a fight: 싸움을 거는 They didn't even make a sound 그들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I found a way to let you win 나는 네가 이길 방법을 찾았다.But Inever really had a doubt 에서도 나는 절대 정스토리라고 의심하고 싶지 않아 *doubt : 의심, 의심.Standing in the light of your halo 당신의 후광빛 속에 서서 I got my angel now 난 내 천사를 가졌어 It's like I've been awakened 그건 마치 날 깨워온 것 같아 Every rule Ihad you breakit 내가 가진 모든 규칙들, 네가 다 떴어 * 번역이 조금 어려우니까 참조했어.It's the risk that I'm taking 그건 내가 짊어져야 할 위험이야 Iain't never gonna shut you out 난 절대 널 잃지 않을 거야 Everywhere I'm looking now 모든 곳 내가 요즘 보고 있는 곳 I'm surrounded by your embrace 난 당신의 포옹에 둘러싸여 Baby, I can see your halo 자기야, 나는 너의 명예를 알 수 있어.그 이상의 전부야 It's written all over your face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얼굴에서 읽을 수 있는 Baby, I can feel your halo 자기야, 나는 당신의 후광이 느껴져 Pray it won't fade away 그것이 사라지지 않도록 기도해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 난 너의 후광을 느껴 (후광) 후광 I can see your halo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후광 Hit melikeary of sun 태양빛처럼 나를 강타해 Burning through my darkest 야간 나의 가장 어두운 밤을 통해 불태워 You're the only one that I want 너는 내가 원하는 단 한 사람 Through my darke adicted to your eto) 에 중독됐다고 생각해 I swore I'd never fall fall ainashin's wever fall dainever fallyever fall nore 나는 다신 넘어지지 않아 요즘 Gravity can't forget 중력을 갖지 마 Topull me back to the ground again 나를 땅으로 다시 끌어당기는 것 Feels like I've been awakened 잠에서 깬 느낌이야 Every rule Ihad you breakit 내가 가진 모든 규칙은 네가 어겼어 The risk that I'm taking 나는 위험을 감수하고 I'm never greaking hanevery mevery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I can see your halo 그대여 난 그대빛을 볼 수 있어요 You know you're my saving grace 넌 알아, 네가 내 구원의 은총이야 * grace는 우아함, 명예 스토리이자 은총이라는 의미도 있어.You're everything I need and more 당신은 내가 필요한 것 이상의 전부다 It's written all over your face 그것은 당신의 얼굴 위에서 모두 읽어라 Baby, I can feel your halo 자기야, 난 너의 후광이 느껴져 Pray it won't fade away 그게 애매해지지 않길 빌어. I can feel your halo (halo) (halo) (halo) (halo) (halo) (ho) (ho) (?를 느껴 (후광) 후광 I can see your halo (halo) 나는 당신의 후광이 보인다 (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 난 너의 후광을 느껴 (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 (halo) 나는 당신의 후광이 보인다 (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 나는 당신의 후광(halo) 나는 당신의 후광(후광) yo(후광) yunded by your embrace 나는 당신의 포옹에 둘러싸여 있는 Baby, I can see your halo 나는 당신의 후광이You know your my saving grace 당신은 알아요 그대가 나의 구원의 은총아 You're everything Ineed and more 당신은 내가 필요한 그 이상의 모든것이야 It's written all over your face 그건 니 얼굴 위에서 다 읽어라 Baby, I can feel your halo 너의 후광을 느낄 수 있어 Pray it won't fade fade love your y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no 빛이 보이고(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 나는 당신의 후광을 느끼고(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halo) 후광(후광 I can feel your shalo) 후광 I can feel your shalo(후광(후광 I can feelo)을 발견해) 후 구지 고치고 싶지 않으니까 스토리다. 여러 곳에서 가사 번역을 참고로 하는데, 두 번째 가사 말다툼이 벌어졌다.​


    >


    제가 구글에서 가져온 가사는 I found a way to let you win이고 다른 블로그는 I found a way let you in입니다.그래서 비록 시라고 해서 멜론을 찾아보았다.


    >


    내 예상이 맞았어. 그래도 내가 맞았다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아 상념하고 미국 구글이라면 찢어질까 봐 미국 구글을 찾아봤다.


    참조적으로 미국 구글입니다.


    >


    그래서 앞으로도 구글에서 가사를 가져오는 것을 번역목표로 삼는 방안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