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어린이의 맛3' 정준♥김유지 데이트 눈길, 시청률 4.8% 자체 최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40

    ​ 정준-킴유지이지에화은-유다솜, 윤정수-김현진 박진우-김정원 형형색색 데이트 ​'연애의 맛 3'이 정준이라고 킴유지의 데이트 등으로 겨울 밤의 안방에 온기를 전했습니다.​


    >


    ​ 이 28하나 방송된 TV조선'연애의 맛 3'은 전국 시청률 4.8%를 기록했다. [TV조선'연애의 맛 3'캡처]29한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우리가 잊어 버린 연애의 맛 시즌 3'(이하'연애의 맛 3')5번은 전국 유료 방송 비품 시청률 4.8퍼센트에 독자적인 최고와 종합 편성 채널 모두 1위를 차지했다. ​ 이날 방송에서는 정 쥬은킴유지캇풀의 만난 지 30하나를 기념한 이벤트, 이지에 팬과 유다솜의 충청 북도 단양과 전남 여수 여행기, 윤정수라고 김현진이 함께 신 별이 빗봉잉눙 밤, 박진우와 김종원의 뜻 깊은 헌혈 데이트가 벌어졌다.제주도로 향한 정준과 김유지는 교제를 기념해 제주도의 밤바다를 보며 와인을 마셨고 정준은 김유지의 이마에 키스를 하며 "이런 감정은 행복하다"고 웃어 보였다. 두 사람은 종업원 및 강원도에 떠오르는 자신의 제복을 입고 선로 위를 걷는 독특한 데이트를 즐겼다.​ 킴유지은 ' 만난 지 30하나 이벤트'에서 웨딩 드레스를 입고 정준을 기다렸고 정장을 입고 본 인터넷 나는 정준은 "천사?"와 함성을 지르고 킴유지에 눈을 떼지 못 했다. 김유지는 직접 쓴 편지를 읽으며 눈시울을 붉히며 "기적처럼 감사하다"고 고백했다. 이 말을 들은 정준도 눈물을 흘렸다. 밤 두 사람은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면서"평생 함께 했으면"라고 분발하고 키스를 했다.유다솜은 이재환과 캠프 데이트를 즐기고 있을 때 나를 어떻게 생각하세요?라고 물었다. 이재환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무슨 예기치 않다며 고개를 숙이고 자리를 뜨며 유다솜을 당황시켰다.잠시 후 다시 등장한 이재환의 손에 쇼핑백을 들고 있었다. 최씨는 얼마 전 어머니가 셔츠를 주신 것에 감사해서라며 직접 백화점에 가서 고른 찻잔을 내밀었다. 유다솜은 안도와 고마움이 섞인 눈물을 흘렸고 이재환은 제가 전혀 감정이 없어 보였느냐며 다솜이 참 좋은 사람이에요.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속내를 전했다.​ 며칠 뒤 이지에 팬들은 유다솜에 1박 2개 여행을 제안했고 열심히 일정을 짰지만 유다솜는 감기에 걸려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 다음 양에 도착한 뒤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유다솜을 병원으로 데려가 호텔 프런트에 부탁해 유다솜에 방에 가습기를 설치해 달라고 요청했다. 또 하나석을 먹지 못한 유다솜을 위해 택시를 타고 김 섭취가에 가서 포장을 한 뒤 유다솜에 노크를 하고 들어가는 모습으로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윤정수는 김현진과 서울 북촌 한옥마을을 찾아 한복 데이트를 즐겼다. 윤정수는 한복을 입으러 가고, 그를 기다리던 김현진은 주인에게 "실물이 더 잘생겼어요" "피부가 정예기예요"라며 끊어버립니다.아니라 자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윤정수는 김현진을 위해 자전거를 타고 자신을 태우고 한옥마을을 구경시켰고, 김현진은"이 편안한 풍경을 오빠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자리를 바꾸려다 자신이 직접 운전을 해서 다시 감동을 불러일으켰다.김형진의 감동 퍼레이드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라디오 하나정을 위해 가는 윤정수에게 따뜻한 차를 텀블러에 이어 선물로 주고 오픈카를 대여해 주차장에서 윤정수를 기다렸다. 김형진은 별을 보러 가자며 윤정수 씨를 태우고 행주산성으로 가 커플 목도리를 선물하고 귀마개를 한 뒤 형은 어떤 모습이 있을지 궁금하다고 호감을 표시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재중은 "내가 살면서 윤정수씨를 질투할 줄은 몰랐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박진우와 김정원은 서점에서 만본인과 함께 쓰는 교환화기를 보고 기뻐했다. 박진우는 당구장에 가서 교묘하게 공을 차고 매력을 발산하며 김종원의 위한 1대 1맞춤형 수업을 하느라 자연스레 스킨십을 하고 스튜디오 출연진의 환호를 이끌었다.두 사람은 헌혈을 하러 갔다. 박진우는 며칠 전에 복용한 약 때문에 헌혈을 할 수 없게 됐고 김종원이 혼자 헌혈에 본인이 되어야 했다. 박진우는 김종원의 옆을 서성이며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았고, 헌혈 후 숙지해야 할 사항을 말하고 물과 음료를 끊었습니다.없애줬어. 김종원은 박진우의 어깨에 기대어 쉬면서 미소를 지었다.이어 밤늦게 한강. 김정원은 미리 준비한 미니 빔을 취한 마름모, 차량 천장에 비추면서 둘만의 작은 극장을 만들었다. 두 사람은 영화의 중국의 짙은 스킨십의 장면이 본인이 되면 서로를 바라보며 부끄러워하고 웃었다. 두 사람은 경기도 양평에 간 본인 전용 겨울 김장 준비를 도왔다. 동네 엄마들이 "키스하거나 뮤직하라"고 짓궂은 제안을 하자 박진우와 김정원은 듀엣으로 '남행열차'를 불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